[CJ렌탈] 필수 안내 꼭 읽어 주세요 > 자주묻는질문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1666-1834


자주묻는질문 목록

자주묻는질문

[CJ렌탈] 필수 안내 꼭 읽어 주세요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-10-24 10:56 조회68회 댓글0건

본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※ 고객 안내사항(헬로 렌탈)

•헬로 렌탈은 생활 가전을 월납(36/48/60개월 등)으로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.
헬로 렌탈 전 상품 공식 정품인 새상품이며, 제조사 물류센터를 통해 직접 방문 설치 혹은 택배 배송 됩니다.
•헬로 렌탈 서비스는 고객에게 소유권을 유보한 할부매매 방식의 서비스로, 렌탈 된 제품 분할 납부 완료되면 고객님의 소유가 됩니다.
•고객당 최대 3대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•일부 제품은 CJ헬로 방송 통신가입자만 가입 가능합니다.
•계약기간 동안 제품을 무단으로 타인에게 양도/재판매 등을 할 시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. 
•선택 사항(TV 벽걸이, 에어컨 추가 배관 설치, 건조기 거치대 등)은 추가 설치비가 발생하며, 배송 업체에 직접 납부하셔야 합니다.
•상품 설치 및 제품 배송 후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, 반품은 불가합니다.(제품에 의한 불량/하자 발생 시 교환, 반품 가능)
•렌탈 상품의 공급 및 설치를 위하여 포장 박스를 개봉한 후부터는 헬로 렌탈 서비스가 개시된 것이며, 이후 어떠한 경우에도 품목변경(벽걸이 → 스탠드 등)은 불가합니다.
•렌탈 상품의 유지 보수는 제조사의 약관 및 정책을 기준으로 제공 됩니다.
•렌탈 상품은 각 제조사의 A/S정책을 따릅니다. 무상 A/S 기간 동안 제조사를 통하여 A/S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단, 고객 과실 시 유상 수리 될 수 있습니다.)

렌탈 상품 중 일부 제품에 한해 렌탈 계약 시작일로부터 1년 이후(13개월 차, 제조사 무상 A/S기간 종료 후)부터, 3년(36개월 차)까지 고장 발생 시, 

CJ헬로를 통해 수리 비용을 보상 청구 받을 수 있습니다. 

(단, 고객 과실 시 수리비용을 청구 받을 수 없습니다.)
주문 및 배송, 고장 수리를 위해 제품 공급 및 배송 업체(삼성 전자(주), LG전자(주) 등)에 개인정보가 제공됩니다.
•당사 내부 가입 기준에 의해 고객님의 신용 등급 등 조건에 따라 가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•자동이체 및 신용카드 납부만 가능하며 월 렌탈료 5만 원 이상일 경우 신용카드 납부만 가능합니다.
•헬로 렌탈 서비스 이용 기간 중, 상품의 중도 반납은 불가하며, 서비스 해지 시, 납부되어야 할 잔여 렌탈료가 다음달에 일괄청구됩니다.
•단, 중도 해지시까지 이벤트 관련 제휴카드 할인 받은 금액은 추가로 반환 청구되지 않습니다.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렌탈상담문의
가입문의 1666-1834

[자세히]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

CJ헬로렌탈의 가입상품 신청을 받기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/이용하는 것에 동의 합니다.
1. 수집항목 : 이름, 연락처
2. 수집 및 이용목적 : CJ헬로렌탈몰 상품가입 상담
3. 보유.이용기간 및 파기 : 상담 완료 후 지체없이 파기